소리로 보는 세상

Organist, System Administrator, Security Administrator, Network Administrator

“그대 웃어요” SBS 드라마

without comments

막장 드라마가 판치는 요즘 시대에, 볼만한 가족드라마가 SBS에서 방송되고 있다. 주말드라마인데, 어제(2010년 1월 31일)로 37회째가 방송되었다.

이 드라마의 시작무렵, 최불암씨가 이 드라마가 모처럼의 가족드라마이기에 출연을 결심하게 되었다며 출연 이유를 설명하면서 바람직한 ‘아버지’의 상을 보여주겠다고 하기도 하였다.

최불암씨의 바램대로 37회까지 진행되어 오면서 코믹과 감동을 주는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드라마로 그려지고 있다. 물론 점점 꼬이기 시작하는 것 같기는 하지만…

특히 37회에서 아버지, 강만복(최불암)이 간암에 걸려 6개월밖에 살 수 없는 상황에서 주인공 가족중 제일 늦게 그 사실을 알게된 며느리 백금자(송옥숙)가 간이식 수술을 위해 서정길(강석우)에게 도련님이라 부르며 다리를 붙잡는 과정은 이야기 비약이 너무 심한듯 하다.

이 드라마에서 서정길은 그저 돈밖에 모르는 나쁜(?) 인간인데… 물론 점점 변해가고는 있긴 하지만.. 이 드라마의 마무리가 어떻게 될지 이젠 눈에 훤하다.

서정길이 결국 강만복에게 간이식을 해 줄테고, 이로 인해 양 집안의 악연이 종료되겠지.. 강현수(정경호)와 서정인(이민정)은 결혼할테고, 아울러 서성준(이천의)와 정지수(전혜진)의 관계도 해피엔딩이 될듯…

Be Sociable, Share!

Written by 천의

2월 1st, 2010 at 2:34 오후

Posted in 연예

Tagged with

Leave a Reply